본문 바로가기
호텔/하이난

[하이난리조트]메리어트 리조트(Sanya Marriott Hotel Dadonghai Bay)

by baram25 2016. 10. 28.

메리어트 리조트(Sanya Marriott Hotel Dadonghai Bay)

http://www.marriott.com/hotels/travel/syxdb-sanya-marriott-hotel-dadonghai-bay/


이 숙소는 해변에서 도보로 1분 거리입니다. Sanya Marriott Hotel Dadonghai Bay는 다둥하이를 따라 자리 잡고 있으며, 다둥하이 국립 산호초 자연보호구역(Dadonghai National Coral Reef Nature Reserve Area)의 맞은편에 있습니다. 야생 원숭이 자연보호구역(Wild Macaque Nature Protection Area)도 옆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Sanya Marriott Hotel Dadonghai Bay는 싼야 시내 중심부에서 차로 5분, 피닉스 국제공항에서는 차로 30분, 유명 관광지인 톈야하이자오에서는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Sanya Marriott Dadonghai Bay의 넓은 객실은 정원의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합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바다 또는 산의 전망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소파가 있는 휴식 공간, 안전 금고, 위성 TV,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미끄럼틀과 어린이 책이 있는 대형 키즈 클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야외 라군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겨 보십시오. 1,747m² 규모의 회의실은 물론, 기둥이 없는 916m² 크기의 연회실 등 여러 회의 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이빙, 스노클링, 비치 발리볼 등 각종 활동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하이난여행및 예약 02-3789-5858

카카오톡 @에어텔로

E-mail: pbw1970@gmail.com